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한국 개신교는 역사 왜곡과 자기 합리화가 심함. 일제강점기 당시의 독립 운동은 기독교 단체 뿐만 아니라 다른 종교 단체들도 힘을 합쳐서 이룬 것임에도 기독교가 단독으로 독립 운동 한 것처럼 역사 왜곡을 하고, 한국이 기독교를 믿었기 때문에 하나님이 독립 시켜주셨다고 주장하면서, 정작 국가 무신론을 내세우며 기독교를 심하게 탄압하는 중국과 북한이 공산화가 된 건 무시하는 이중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음. 하나님이 한국을 독립시켜 준 게 맞으면, 왜 개신교 신자인 장제스가 무신론자인 마오쩌둥한테 패배해서 대만으로 쫓겨났음? 북한의 김씨 일가는 왜 현재까지 무너지지 않고 건재함? 그리고 한국 개신교는 기독교를 믿어야 민주주의가 실현되고 경제 발전이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데, 그럼 일본은 기독교 국가가 아닌데 왜 선진국으로 성장했음? 한국 개신교는 그런 게 진짜 극혐임. 지들이 좋아하는 정보만 사실이라고 믿으면서 최대한 복음을 많이 전파해야 된다고 믿으며, 정작 교리에 대한 모순은 철저하게 부정함. 그리고 예수님을 믿어야 착해진다고 주장하던데 실제로는 무종교인이나 타 종교 신자임에도 한국 개신교 신자보다 착한 사람들도 많음. 난 오히려 기독교를 전혀 안 믿는 일본 사람들이 한국 개신교 신자들보다 훨씬 더 도덕적이고 착하다고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난 개신교가 혐오를 너무 쉽게해서 싫음. 지들이 혐오하고싶은것만 성경에서 쏙 꺼내서 앵무새처럼 반복함.(동성애) 안믿으면 지옥간다고 가스라이팅 하는게 독재자랑 뭐가 다른지도 모르겠음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남을 저주하는 게 무슨 신을 믿는 신자라고 말이 안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크리스천인데 본문 구구절절 다 맞말이라 생각함. 익1 댓도 완전 맞말임. 기독교에서 가장 중요한 원칙은 사랑하라는건데 지키는 기독교인 몇 명 못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트랜스젠더나 동성애 어케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똑같은 신의 사랑을 받은 피조물이지. 내가 뭐라고 그들을 판단하는 죄를 지을 수 있을까?
솔직히말해서 사랑하지는 않지만 사랑하려고 노력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스페이스x -20% 150달러 무너짐 ㄷㄷㄷㄷ
15:28 l 조회 1
컨실러 부분만 자꾸 뜨는 익들 있어?
15:28 l 조회 2
쿨찐 화법인 사람은 보통 어떻게 말해?
15:28 l 조회 2
오늘 개인들 코스피 10조 매수한건가
15:28 l 조회 11
마이크론 브로드컴처럼 가이던스 때 입터는 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
15:28 l 조회 3
히스패닉도 땀냄새 에바니1
15:27 l 조회 5
지하철 빌런 많아서 버스로 갈아탔는데 버스도 빌런이 있네 1
15:27 l 조회 4
왜?? 마이크론 실적이 안좋대?? 1
15:27 l 조회 10
가장 맛있는 컵라면 뭐라고 생각해?4
15:27 l 조회 3
러브버그 달라붙은 채로 죽기도 해?
15:27 l 조회 4
삼전 마지막 파격세일임6
15:26 l 조회 87
택시 돈이랑 카드 같이내는거 돼?1
15:26 l 조회 7
와 교필 F받음……1
15:26 l 조회 13
익들은 인티에서 젤 보기싫은 글 뭐뭐있음?7
15:26 l 조회 24
여자는 무조건 피부하애야해..? 8
15:26 l 조회 17
남자친구가 자꾸 강원도 이야기 하면 감자감자 거리는데3
15:26 l 조회 25
나 원래 서울갈때도 무조건 자차 있어야한다 라고생각했는데1
15:26 l 조회 10
삼전 고점에 샀는데 별 생각이 없어
15:26 l 조회 12
여자가 운전면허 보유자 더 적어?1
15:26 l 조회 11
삼전 평당 4 아무생각이 없다2
15:2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