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2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
안팔고 버티몀 올라가게찌…?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 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우니? 나도 운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그냥 앱 숨기기했잖아.....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팔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하지 안 팔면 안 잃은 거야 ㅎ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우리 빨간불 되면 같이 소리지르자 그동안은 눈물 좀 훔칠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걔넨 걱정 안 됨 다른 것들이 ㄹㅇ 문제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젠가..오르겠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익실현하느라 일시적으로 떨어진거라 다시 오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에 악재가 없음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젠가…오르겠지…? 맴이 힘들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일뒤에 +20%일수도 있어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ㅜㅜㅜㅜ 하닉 아직 고점 안윤거 맞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를거같으니까 흐린눈하고 지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삼전 파랗다 당연함 오늘 들어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평단 만족스러워서 좋음 백퍼 오를건데 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웅 반도체는 내년 초까진 무조건 오른다 봄 난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솔직히 싫은게 너무 많아서 연애하기 힘든 스타일
18:01 l 조회 9
따릉이보다 지쿠터자전거가 덜힘들어?1
18:01 l 조회 6
근데 진짜 외모에 강박있는 사람들 좀 신기하긴해..4
18:00 l 조회 16
8to5 개꿀 회사 가까운거 개꿀3
18:00 l 조회 21
Ai 드라마보는데
18:00 l 조회 8
내가 여자 몸 남자 몸 인식 다른거 느낄때
18:00 l 조회 14
경희대 치대 vs 인하대 의대 7
17:59 l 조회 23
멜론 들으면서 인티하면 노래가 자꾸 멈추는데 왜그럴까?
17:59 l 조회 10
확실한건 하닉 오늘 무서워서 못사는 사람은3
17:59 l 조회 42
자동차 잘알들 있나2
17:59 l 조회 10
써브웨이 아보카도 좋아하는 사람 있어? 질문좀3
17:59 l 조회 3
아침에 하닉 288에 불탄 머저리가 나일줄이야
17:59 l 조회 7
98년생이 아줌마소리들을나이야..? 11
17:59 l 조회 31
우리 엄마 50후반 되도록 담임교사 하시는 중인데 좋은 쌤인가봄
17:59 l 조회 17
주식 한동안 보지말까 ㅎ
17:59 l 조회 5
하 쓰벌 하닉주주들아
17:58 l 조회 17
아 박홍 너무 맛읶게 먹어
17:58 l 조회 2
내가 이 주식들에 투자하고 있는 이유..2
17:58 l 조회 33
급여나 이런근무조건은 보통 알려줘?8
17:58 l 조회 21
상대방 이상형이 나랑 너무 다르면 포기해?5
17:58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