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7

게시된 카테고리 LCK

라인업이 너무 케리아 애착 형들이라 의심도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둘 다 군복무 중이라 더... 암튼 데프트 라스칼 된 거 만족스러움... 히라이 개불안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군인이라...안될줄... 근데 오히려 군인이라서 더 허가가 떨어진다고 하네 ㅋㅋㅋ몰랏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군복무 중인 선수들은 아예 배제하고 있었음... 사실 생각해보면 국가를 대표하는데 군인이면 더 허가 잘 떨어지는것도 당연하긴 함.. 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생각을 못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굳이던데.. 그래서 말나오고 있는거 아닌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법적이나 윤리적으로 문제도 없는데 말 나와봤자 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응?? 그렇게 따지면 뭔말을 함 ㅋㅋㅋㅋ 솔직히 귀찮으니까 문제 안 삼는거지.. 국대로 군인들 끌고 간다고 알려지면 만약 금 못따면 국감 사유 아닌가?
대부분 국대 국감 사유가 인원채용에서 나온건데?
군대에서 분석을 할수 있었냐? 이것부터 이게 있었다 해도 문제 없었다 해도 문제
군대에 있는 전력분석관보다 더 괜찮은 전프로가 없었냐? 이것도 문제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금 못따면 국감 하면 되지 뭐.. 사실 난 둘다 관심없어서 굳이 군인 데려갈거면 피넛이 맞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긴 해 그냥 말 나온다길래 뭐 해결할 수 있는 게 있나 싶어서 물어본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넛도 훈련소 갔긴함 근데 굳이 정말 전프로중에 부를 사람이 없어서 군인들까지 봐야하면 그중에서 피넛이긴하지 가장 최근 프로 롤을 아는 사람아닌가? 저중에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뭐 데프트는 전프로도 아니고 현프로로 복귀예정이라 했으니까 백번 양보해서 그렇다 쳐도 라스칼은 진짜 모를임.. 감독의 친분이 영향이 없었냐 이거는 진짜 피하기 힘들 문제같앜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근데 김정균 때도 티원 같이 했던 울프랑 티원-담원 같이 했던 칸 데려간 거 보면 친분이 영향이 안 갈 수는 없는 거 아닌가 축구 국대도 감독이랑 코치들 한몸처럼 움직이던데 합 맞아야 하는데 당연.. 인게임적으로 얘기 안하지도 않을 거고 그럼 제역할을 했는지 아닌지 따지기도 애매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국감 간 종목은 당시 뽑힐 실력이었냐가 애매한 선수 둘 (미필) 데려가서 얘기나온거고
선수 아니고 전력분선관은 인원채용으로 국감갈 일 없을듯
막말로 쟤네 저거 전분관으로 가서 메달딴다고 전역시켜주는것도 아니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왤케 화난사람이 많지 ㅋㅋㅋ 자기가 원한사람이 안뽑혀서 그런가 난 그것보다 걍 전력분석관이 필요한건가 싶긴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사 보니까 전력분석관 6명이라더라.. ㄱ- 중국 안나올 줄 모르고 일단 오버스펙 드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6명 ㅋㅋㅋㅋㅋㅋ 근데 뭐 도와주면 서로서로 좋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선수별명 렉카로 유명한 채널 댓글창에서도 반응 안좋더라8
14:59 l 조회 555
오늘 월즈 스킨 뜬대 3
14:49 l 조회 178
뎊팬인데 기분 좋다 헤헤 6
14:20 l 조회 322
근데 아겜 로스터랑 같이 아레나 하고 있으면 코칭스탭이겠거니 추측하는게 당연한데17
12:20 l 조회 977
데프트 라스칼 국대 전력분석관이래29
10:57 l 조회 1235
든프팬 아닌데도 속상하네 ㅠ 1
3:46 l 조회 125
한생도 홈그 생각있다고 저번에 썰나왔었음
2:29 l 조회 91
클템 저런방송이랑 안맞는듯8
06.22 22:43 l 조회 520
든숲 지금 진짜 청문회네7
06.22 20:36 l 조회 530
선수들 채팅에 찐따들 개짜증나네
06.22 19:51 l 조회 125
숲에서 현프로 vs 프랑스 올스타전 있음4
06.22 13:31 l 조회 129
오늘 클쓴지 잇음...5
06.22 13:29 l 조회 154
아니 한화생명은 돈도 많은데 홈프론트가 홈그라운드가 그거 왜 안해17
06.22 11:43 l 조회 1447
i want going sky 이거 칸인가?1
06.21 23:45 l 조회 131
요즘 2군에서는4
06.21 21:29 l 조회 202
아 난 솔랭 1판만 해도 그냥 체력이 없어지고 기가 쪽 빨림..2
06.21 21:10 l 조회 83
쇼메 방송 다시보기 남으려나..?2
06.20 17:44 l 조회 163
지금 쇼메 방송 추천ㅋㅋㅋㅋㄱㅋ1
06.20 14:07 l 조회 82
롤중계 보면서 궁금한 점이 생겼는데 왜 용 칠때 선강타 꼽는거야:???1
06.20 11:56 l 조회 119
ENC 국가대항 예선 근황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06.20 11:40 l 조회 577


12345678910다음
LCK
일상
이슈
연예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