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기혼자들이 자기 자녀, 아이, 아기 사진 보여주면
누구 닮았죠? 이쁘네요 귀엽네요 등등 입에 발린 말 해줌
그래야 자기들도 더 좋아하거든
근데 막상 속 마음은 전혀아님
그냥 부모 닮았네 잘 생겼네 이쁘네 수준은 아니거든
잘 생기고 이쁜 부모가 결혼을 하고 태어난 자식이
그 유전자를 받아서 잘 생기고 이쁜게 당연한 이치인데
남들이 자녀 사진 보여주면 가끔 짜증나지만
그런다고 아이고 못 생겼네 할 수는 없으니까...
|
물론 기혼자들이 자기 자녀, 아이, 아기 사진 보여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