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안 좋거나 피곤한 날에는 혼밥 하고 싶은데 우리 회사 직원분들은 내가 혼밥하면 세상이 뒤집어진 것 마냥 놀라심... 밥은 먹었니부터 누구랑 뭐 먹었니 혼자서 어떻게 먹니... ㅠㅠ 제발 혼자 밥 먹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