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나도 신고 싶다.. 발 예쁜 사람들 부러워
대표 사진
익인1
잉?발이 아바타마냥 파란거 아닌 이상 아무도 신경 안쓰고 몰라 남의 발가락이 4개인지 5개인지 흉이 있는지 알바가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 ㅋㅋㅋㅋㅋㅋ 나 혼자 괜히 엄청 신경 쓰여서 잘 안 신게 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갠찬아 발 진짜 사이즈 600이거나 발톱 50cm 아니면 아무도 안봄
나도 발톱 무좀있을때 발이 컴플렉스라 못신고 나가고 슬리퍼라도 신는날엔 신경쓰여서 내 발이랑 다른 사람 발만 보게되도러ㅏ ㅎㅎㅎㅋㅋ
당장 그 사람이 무슨 옷을 입었는지 무슨 머리스타일인지는 안보면서 말야 ㅎ
내가 신경쓰이는 곳은 계속 그쪽에 시선이 가게되니까 더 눈치보게 되는거같아
근데 다른 사람들은 생각보다 너가 안절부절 못하고 신경쓰면 뭐지? 하고 보게 되는거지 오히려 신경쓰지않으면 그쪽을 볼 일은 없을테니 당당하게 신어버렷!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겠지? 그 혹시 무좀은 그럼 다 나았어? 사실 나도 왼쪽 엄지 발톱에 좀 하얗게 변하는? 무좀(?) 같은 게 있어서 그것도 신경이 너무 쓰이다 보니 더 잘 못 신겠더라구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병원가서 약먹고 약바르니까 진짜 빠르게 나았어 ㅋㅋㅋㅋ 부끄러워서 병원 안간 기간이 부끄러워질만큼!!!!! 병원 한번 가봐 피부과의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나도 좀 부끄럽기도 하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 나을 수가 있는 거였구나?! 세상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ㅋ 와 우주전쟁났어?? ㅋㅋㅇ
15:29 l 조회 1
썸남이 있는데 부모님 주선 소개팅....
15:29 l 조회 1
이거 무슨 심리인지 봐줘
15:29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중간에 퇴사하면 어떻게 되는 거지?
15:29 l 조회 1
ㅜㅠ오늘 평단 280에 드갓는데
15:29 l 조회 1
와 스페이스x -20% 150달러 무너짐 ㄷㄷㄷㄷ2
15:28 l 조회 12
컨실러 부분만 자꾸 뜨는 익들 있어?
15:28 l 조회 6
쿨찐 화법인 사람은 보통 어떻게 말해?
15:28 l 조회 4
오늘 개인들 코스피 10조 매수한건가1
15:28 l 조회 26
마이크론 브로드컴처럼 가이던스 때 입터는 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1
15:28 l 조회 12
히스패닉도 땀냄새 에바니4
15:27 l 조회 11
지하철 빌런 많아서 버스로 갈아탔는데 버스도 빌런이 있네 5
15:27 l 조회 10
왜?? 마이크론 실적이 안좋대?? 3
15:27 l 조회 38
가장 맛있는 컵라면 뭐라고 생각해?5
15:27 l 조회 6
러브버그 달라붙은 채로 죽기도 해?
15:27 l 조회 5
삼전 마지막 파격세일임7
15:26 l 조회 146
택시 돈이랑 카드 같이내는거 돼?1
15:26 l 조회 8
와 교필 F받음……1
15:26 l 조회 14
익들은 인티에서 젤 보기싫은 글 뭐뭐있음?9
15:26 l 조회 27
여자는 무조건 피부하애야해..? 8
15:2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