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가 이런이런 상황에선 이렇게 해도 된다해서 그 방법으로 한두번? 했다가 오히려 불편해져서 걍 그 방법 안하고 정석 방법대로 계속 했거든
근데 그 윗분들 + 상사도(ㅋㅋㅋ) 내가 그 방법으로 하고 있다고 뒷말 나왔나봄? 그리고 나 조용히 불러서 모두가 불편해지니까 그 방법으로 안해줬음 좋겠다 이런식으로 말했는데..
나도 모르고있던 방법인데 상사가 알려줬던 방법이고 한두번 해보다 이젠 안한다 >> 이렇게 말하는것도 말대꾸처럼 보일까? 걍 가만히 듣고 있긴 했는데 생각할수록 억울함 ㅠㅠ

인스티즈앱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