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상사가 이런이런 상황에선 이렇게 해도 된다해서 그 방법으로 한두번? 했다가 오히려 불편해져서 걍 그 방법 안하고 정석 방법대로 계속 했거든
근데 그 윗분들 + 상사도(ㅋㅋㅋ) 내가 그 방법으로 하고 있다고 뒷말 나왔나봄? 그리고 나 조용히 불러서 모두가 불편해지니까 그 방법으로 안해줬음 좋겠다 이런식으로 말했는데..
나도 모르고있던 방법인데 상사가 알려줬던 방법이고 한두번 해보다 이젠 안한다 >> 이렇게 말하는것도 말대꾸처럼 보일까? 걍 가만히 듣고 있긴 했는데 생각할수록 억울함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신입시절엔 억울해서 해명해봤는데 걍 노답임 내 이미지만 나빠지고 걍 네네 ㅈㅅㅈㅅ 하고 넘어가야함.. 해명해도 들어주지도 않고 들어줘도 어쨌든 내가 밀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억울해도 ..? 진짜 억울해 ㅜㅋㅋㅋㅋ 심지어 나한테 알려줬던 상사까지 저런게 어이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메신저로 대화 나눠서 글이 남아있는 거 아니면 알려준 상사도 걍 모르쇠하거나 진짜 까먹었거나 그래서 노답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사회생활 빡친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그방법으로 안한다 이렇게 ... 알려줬는데 해보니 별로다는 내가 상새를 퍙가하는것 같아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차라리 그럴걸 ㅠ 그냥 네네 했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억울해도… ㅠㅠ 쩔 수 없더라 에휴… 아무리 예의 갖춰 말한다고 해도… 근데 또 어케보면 그냥 털어 넘겨도 되는 게

알려준 대로는 했는데 그게 메뉴얼 정석은 아니잖아 근데 마침 더 윗분이 보기에 그게 편법처럼 보였거나 개선이 필요하다 생각이 들었는데 그간 너의 상사가 했었을 땐 윗분이 모르고 넘어갔거나 그냥 별탈 없으니 알면서 넘어갔는데 이제 개선하려고 하는 거일 수 있어서

>>그 윗분 입장에선 너가 그렇게 했고 상사도 그래왔고 그게 궁금하고 중요한 게 아니라 그냥 그 프로세스를 정석화 해서 다잡고 싶은 거<<라 그냥… ㅠㅠ 억울하지만 두는 게 좋긴 해… 회바회지만 우리회사 기준 말하면… 윗분이 보기에 까마득한 후배(쓰니)가 자기 선배(상사) 부정하는 게 보여서 또 다른 의미로 뒷말 나오기도 하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적받을땐 그냥 입다물고 있어야되는거군아 ㅠ 하..앞으론 그냥 뭐든지 정석으로 하려구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마자 그래야 억울한 일도 안 생기고 그러더라구… ㅠㅠ 암튼 짜증나겠다 털어버리고 저녁 맛있는 거 먹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 댓글들 보니까 좀 이해되기도 하고 풀린다 ㅠ 땡큥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억울해도 누가 알려줘서 한거다 해보니까 별로였다 이런건 절대 말못하고 억울함 풀려고해도 최대치가 한번한적있고 최근엔 계속 제대로 해왔다 하고 앞으로는 그방법 쓰지않고 지금처럼 제대로 하겠다 죄송하다 이정도일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면 꽃밭처럼 네? 제가요? 저 그렇게 안했눙뎅용? ㅋㅋㅋㅋ근데 이것도 안좋게보이긴하겠지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렇게 말해도 좋았겠다..바보같이 걍 앗 네네.. 이러고 옴 하 ㅎㅎ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0대 남자 퇴직선물 뭐주지ㅜ ㄹㅇ 부담 안되는거
17:50 l 조회 4
퀵 써본사람 있을까?? 도와줘ㅠㅠ2
17:49 l 조회 5
쿠펀치로 낼 주간 신청했는데 아직 아무연락 없음....
17:49 l 조회 2
남자중에 여자키가지고 놀리는 애들보면
17:49 l 조회 8
주식알못인데 하닉 삼전은 짜피 오르는거 아니야?
17:49 l 조회 9
먼저 오랜만에 연락해놓고 5일째 답장 없는 친구 무슨 심리임
17:49 l 조회 7
남미새 룩 같은지 걱정하지 마셈1
17:49 l 조회 12
본인표출예전에 고민 글 올렸는데 오타 난 부분이 한군데 있었거든 1
17:49 l 조회 9
알로에팩 이렇게 좋을줄 몰랐어
17:48 l 조회 4
바지 기장 애매하고 생각보다 두꺼워서 쌀쌀해져야 입을 수 있을거같은디 반품 할말.....4
17:48 l 조회 12
100번 부탁 들어주다가 1번 거절하면 나쁜애 되더라
17:48 l 조회 6
난 mbti infj로 결과 뜨는데 반은 맞고 반은 틀린건 왜그럼;2
17:48 l 조회 7
월급 2주, 적금만기 3주 남음
17:48 l 조회 7
카톡 내가 입력중 상태 끄면 상대방한테도 안보이는거 맞지?
17:48 l 조회 8
익드라 후쿠오카 무조건 예약 필수 인 식당들 대부분이야?..2
17:48 l 조회 8
엄마 맨날 내 화장 지적하는데 짜증낰ㅋㅋㅋㅋㅋㅋ
17:48 l 조회 6
원룸 사는데 창문에 5쌍 붙어있음
17:48 l 조회 7
주식에 큰돈 물려본게 처음인데 진짜 상상이상으로 충격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
17:47 l 조회 20
청계천 책 읽기에 지금은 덥나 1
17:47 l 조회 8
마이크론 vs 솔탑투2
17:46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