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업 다니고 있는데 이직하려고 사기업도 지원하면서 공기업/공공기관도 같이 지원해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 혹시 해본 익 있니...전공 안 보는 곳 위주로 지원할건데 ncs 때문에 너무 벅차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