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러다가 진짜 다음 날 우홋~! 해도 안 이상한 놈임물론 반대로 우호... 할수도 있긴함 그래도 오르는 힘이 더 좋음나한테 문제는 스퀘어 얘는 진짜... 하닉 오르면 오를 애가 맞긴한데 열받게 굴어 개패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