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9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9
채무가 1조 5천억원 ㅋㅋㅋㅋㅋ 역시 동구청장때 빚내서 동구청 만들고 공무원들 월급도 못 주던 장우 솜씨 어디 안 갔네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 해놓고 슬로건 일류경제도시 대전 해놓은 거야...?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그 슬로건도 북한 생각나서 개싫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때부터 다들 예상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쩌다 빚이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정 업체에 공사비 퍼주고~ 개밤티 0시축제 한다고 메인 도로를 일주일씩 틀어막고~ 그 축제한다고 세금 펑펑 쓰고~ 잇츠대전 슬로건이랑 온통대전 같은 전 시장 업적 지우기에 세금 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우…..대구나 광주였으면 커뮤에서 난리났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대전은 회사도 많잖아 세금도 많이 걷힐텐데 무슨 빚이 저렇게 많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장우 개싫어 쓸데없는 것만 겁나 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7월부터 온통대전 캐시백 지급 못 한다고 하네 ㅋㅋ 트램은 왜 하는건지 모르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허 그나마 쓸만했던 게 온통대전이였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트램, 0시축제 등등
전시장 현시장 다 똑같은듯..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성심당 뜨고나서 승승장구 할 줄 알았는데 머선 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이라도 트램이랑 0시축제 없애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트램 기간 더 늘어난 거 같던데 왜 하는지 모르겠어 이거 ...... 운전도 불편하고 에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고 트램은 올초부터 기간 연장 확정이었는데 (수소트램 공급 관련 땜에) 이제 와서 연장된다고 하는 것도 웃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0시축제 ㄹㅇ.. 괜히 이거때매 길 막히고 노선 바뀌고 귀찮기만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장우 임기가 언제까진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제 끝남 허태정 당선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건 아는데 7월도 온통대전 안된다길래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금 없어서 지금 여기저기서 줄여야 함 ㅠ 근데 허태정이 온통대전2를 공약으로 내세웠으니 당장은 아니어도 뭔가 나오긴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7월 1일부터 당선인이 임기시작이라 그전까지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전까지 엄청 해먹는구나.. 0시축제나 폐지하지 기간을 축소하든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어이없네 ;;;; ㅠ 아니 트램 끝내지도 못할거면 삽을 뜨질 말던가 안그래도 차 엄청 밀리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트램 이번에 기간 또 늘어났다고하고 0시축제 다 폐지하라는데 말도 안듣고 ㅋㅋㅋ 진짜 핵빡침 쟤가 한게 뭔데 .. 갑자기 온통대전 없앴다가 민심 안좋으니 다시 만들고 ㅋㅋㅋㅋㅋ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0시축제 좀 없애라고 그 땡볕 한더위에 축제를 하냐고 세금낭비하고 도로는 다 막고 근데 그걸 겁나 길게하고 극혐이야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제 다들 대전 여행 한번씩은 가는데 적자라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트램을 왜하는거지 애초에 트램이 전차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서 바뀐거잖아ㅋㅋㅋㅋ 못하니까 숙청당하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우우우우 짜증나 미치겠네 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트램 궁금한게 도로에 설치되는거잖아? 그러면 신호나 이런거도 일반 차들이랑 같이 지키는거야? 그러면 굳이 트램 설치할필요가 있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옆에 남친있는데도 번따하는 경우 있어?
15:29 l 조회 1
ㅋ 와 우주전쟁났어?? ㅋㅋㅇ
15:29 l 조회 1
썸남이 있는데 부모님 주선 소개팅....
15:29 l 조회 1
이거 무슨 심리인지 봐줘
15:29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중간에 퇴사하면 어떻게 되는 거지?
15:29 l 조회 1
ㅜㅠ오늘 평단 280에 드갓는데
15:29 l 조회 1
와 스페이스x -20% 150달러 무너짐 ㄷㄷㄷㄷ2
15:28 l 조회 12
컨실러 부분만 자꾸 뜨는 익들 있어?
15:28 l 조회 6
쿨찐 화법인 사람은 보통 어떻게 말해?
15:28 l 조회 4
오늘 개인들 코스피 10조 매수한건가1
15:28 l 조회 26
마이크론 브로드컴처럼 가이던스 때 입터는 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1
15:28 l 조회 12
히스패닉도 땀냄새 에바니4
15:27 l 조회 11
지하철 빌런 많아서 버스로 갈아탔는데 버스도 빌런이 있네 5
15:27 l 조회 10
왜?? 마이크론 실적이 안좋대?? 3
15:27 l 조회 38
가장 맛있는 컵라면 뭐라고 생각해?5
15:27 l 조회 6
러브버그 달라붙은 채로 죽기도 해?
15:27 l 조회 5
삼전 마지막 파격세일임7
15:26 l 조회 146
택시 돈이랑 카드 같이내는거 돼?1
15:26 l 조회 8
와 교필 F받음……1
15:26 l 조회 14
익들은 인티에서 젤 보기싫은 글 뭐뭐있음?9
15:2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