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7
저렇게까지 떨어지냐 ㅁㅊ
대표 사진
개미1
로봇 재료소멸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ㄹㅇ 돌아버리겠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ㄹㅇ;지금 뺄 수도 없어 그냥 물린 수준이 아니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22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3 ....하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진심 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미쳤네 진짜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이크론 주주들 잇니…
20:42 l 조회 16
난 혹시 내일 안 떨어지면 오늘 안 산 거 후회할까봐3
20:33 l 조회 88
지금 주식 시장에서 돈 번 사람 몇프롤까2
20:30 l 조회 65
너넨 양전인 종목을 잘팔아 음전인 종목을 잘팔아?1
20:28 l 조회 21
나 지금까지 패닉셀 3번했는데1
20:23 l 조회 89
다들지금 미장 국장 하락 어떻게봐?4
20:19 l 조회 71
근데 난 오늘 6월 8일보다 덜 공포인 것 같아4
20:16 l 조회 151
넷플릭스는 개 박살나네4
20:08 l 조회 90
삼하닉 레버리지가 나왔음 안됐음4
20:04 l 조회 126
꼬인애가 하나 있는듯...
19:56 l 조회 30
스퀘어 평단 155 걍 냅둬도되려나3
19:56 l 조회 68
그와중에 이스라엘또 공격2
19:55 l 조회 80
스퀘어 물린애들 기다리니?2
19:54 l 조회 58
보유주식들 코카콜라빼고 다 파란불1
19:52 l 조회 19
오른적도 없는 애들은 왜 떨어짐2
19:50 l 조회 63
엘지 주주들 있냐?4
19:45 l 조회 41
삼하닉이 내린게 문제가 아님
19:42 l 조회 191
저번엔 -600
19:37 l 조회 34
하닉 300대 다신 안올거같은데..3
19:35 l 조회 474
삼성 평단왔는데 걍 팔고 내일 하닉 더 떨어지면 하닉살까?1
19:3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