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갑자기 가게 되서 남는자리 줍줍중인데잠실 네이비 맨 끝 시야방해석 (유리창있는) vs 외야응원석
그냥 분위기 즐기고싶다는데
난 네이비 맨 끝 갔을때 기댈 수 있고 나쁘지 않았는데 야구 처음보는 친구랑 가는거라 그래도 좋은 기억으로 남게 해주고싶어서 고민되네 ㅠㅠ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갑자기 가게 되서 남는자리 줍줍중인데잠실 네이비 맨 끝 시야방해석 (유리창있는) vs 외야응원석 그냥 분위기 즐기고싶다는데 난 네이비 맨 끝 갔을때 기댈 수 있고 나쁘지 않았는데 야구 처음보는 친구랑 가는거라 그래도 좋은 기억으로 남게 해주고싶어서 고민되네 ㅠㅠ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