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걔가 함 만나자해서 둘이서 영화 보고 밥 먹은 적은 있긴한데
3달동안 연락 없이 지내다 무작정 밥이나 먹자하면 이상하겠지 
연락텀도 지금 영 그런데
대표 사진
둥이1
이상하다고 생각들면 이상한거 맞아 ㅋㅋ 뜬금포자나. 썸녀였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걍 전에 관심있었던 친구야 흐지부지되긴 했지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겠는걸. 다시 대화를 트는게 중요할듯. 동성친구면 머하냐 밥먹자 이런얘기 툭 던져도 받을 수 있는데 관심있던 이성이 그러면 불러낸다고 나가주는 사람 취급하는 것 같아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스토리 답장으로 해서 대화 트려고 하는데 서로 하루에 몇마디 안해가지고 ㅋㅋㅋㅋㅋ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 머야 얼굴보는 사이임? 그냥 얘기하면 되겠구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그 대화가 디엠 대화야! 안 본지 3달 넘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걍 잘 지냈냐 뭐하고 지내냐 물어봐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ㅋㅋㅋ 각 나오면 함 물어봐야겠다 아 근데 디엠 너무 재미없기도 하고 얘 남친 있는지 없는지도 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만나서 물어보면 되지, 만나자 물어봤을때 남친있다고 거절하면 걍 그랬냐 축하한다 하고 쿨하게 얘기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오케이 고마웡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래도 흐지부지된 친구면 가능성 있지. 겹지인 있으면 같이 껴서 밥먹고 안면트는게 자연스럽고, 겹지인 없으면.. 티나도 안부물으면서 연락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겹지인은 나름 많아 전에 같이 알바하던 친구라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러면 겹지인 한명이라도 같이 밥이나 술 마셔서 편한 자리 만들어. 겹지인 있고 알바 공통점 있으면 난이도 최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럼 그냥 내가 어거지로라도 겹지인까지 불러서 자리 함 만들어봐야하려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그게 가장 확실한 방법이고, 쓰니가 어떻게 얘기하냐(겹지인에게 어떻게 말하냐에 따라 다르지만... 티를 가장 덜 내면서 접근하는 방법이라 생각함. 이건 너무 쉽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ㅋㅋㅋㅋㅋ 아 근데 겹지인 남자인 애들은 그냥 보자하면 되는데 여자인 애들한테 갑자기 놀자 하는 것도 살짝 난이도 있긴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깊게 생각하는게 더 이상함..걍 대수롭지 않게 흘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른가 조언 고마웡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해 어차피 안볼사이자나//// 잘되면인연 아니면 말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긴해 앵간해선 안 볼 사이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8:36 l 조회 1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2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3
18:30 l 조회 11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4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1
18:24 l 조회 16
애인멀프해놓는 익들있음?4
18:22 l 조회 26
회피형한텐 잠수가 답인가...?
18:17 l 조회 12
내가 일하면서 추워하니까 공용잠바 줌 1
18:17 l 조회 12
Istp들아 오히려 관심없고 동생같으면 더 말 잘걸어? 1
18:16 l 조회 14
연애4년차인데 썸탈때 전애인이랑 잤대11
18:14 l 조회 78
난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어지지 않는걸까1
18:13 l 조회 20
너희들이 말하는 잘생남 기준이3
18:11 l 조회 31
이별 통화녹음 듣는데 나는 왜 저렇게 말했을까...
18:11 l 조회 24
애정표현이 줄어든 게 느껴져서 슬프다
18:11 l 조회 24
소개팅 소개팅 후에 첨 만나는건데 영화 추천 해줘 !
18:09 l 조회 9
미녀도 시녀도 아닌데 훈훈~잘생남 만나는 여자 본적있음?6
18:08 l 조회 32
여태 잘 지내다가 갑자기 싸워서 헤어진적있어? 4
18:04 l 조회 34
이거 미련같아?
18:04 l 조회 19
사랑도 그렇고 인생은 다 타이밍이겠지?
17:58 l 조회 27
너희 애인이랑 있는데 애인 절친한테 계속 전화오면 킹받음?2
17:5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