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1
어제까지만해도 하닉 왜 안사? 주식 왜안해? 도배였는데 하락 사이드카 걸리니까 그말 쏙 들어감 아이고 꼬셔 ㅋㅋㅋ 더내려가랑~~
대표 사진
익인1
진짜루 ㅋㅋㅋㅋㅋ
그러게 주식게시판을 활용했어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아직 죽는소리는 이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떨어지니까 내말맞지.충. 진심 많이보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들이 무슨 전문 트레이더냐곸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닉오른걸로 예금만 들던 사람이 손해니 극단적 양극화니 하면서 징징대던 애들도 안나오잖아~ 한잔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구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하루가 다르게 꺼드럭 거리면서 혼자 게시판 다 쓰는데 진짜 개짜증났음 며칠 더 급락해서 하이닉스 얘기 그만보고 싶다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일상 게시물좀 보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주식안해? 하닉사면 돈 복사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그런 얘기 쏙 들어가고 징징글만 남음 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안사는 사람무시하고 바보취급하더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남이사 주식을 하든말든 뭔 상관인지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돈없어서 못산다고해도 왜 안사냐 ㅇ 개떨더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이때를 위해 시드 모아둬서 개꿀^_^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은 롱일까 숏일까?!
18:49 l 조회 1
초록글보고 궁금한게 도로주행하다 다른 차 박으면
18:49 l 조회 3
피부과 백옥주사 맞아본사람? 이거 효과있어?
18:48 l 조회 7
우리동네 유치원> 노치원으로 바뀜 ㄹㅇ 저출산 고령화
18:48 l 조회 5
김치순두부찌개 했는데 개맛있다
18:48 l 조회 3
유독 불편한 사람은 뭘까?6
18:48 l 조회 20
허벅지 ㄹㅇ 어떻게 빼냐
18:48 l 조회 11
우리집 도둑들까봐 창문까지 잠그는데 이게 맞아??5
18:47 l 조회 16
하 언니 출산했는데 걍 개짜증남
18:47 l 조회 13
무인카페에서 공부중에 잘생긴손님 혼자와서 커피먹는데
18:47 l 조회 13
환율이 걱정되면 지원금받지마셈 ㅋㅋ4
18:47 l 조회 23
30초반익인데 세후 딱 500버는편이면 못버는거지,,,?8
18:47 l 조회 25
바퀴벌레 나와서 세스코 불렀는데 충격적이야1
18:47 l 조회 13
백수 한 상 어때11
18:46 l 조회 35
어제 수익실현하고 오늘 재진입했으면 ㅠㅠ햐3
18:46 l 조회 29
회사에 일이 많아서 힘들다…
18:46 l 조회 7
자는 방에 전신거울 정면으로 두는 사람 있어?3
18:46 l 조회 10
지갑골라주고 가 😁😁😁
18:46 l 조회 8
나 에데치 있는데 한학년동안 지각비 십만원 넘게 냄…
18:46 l 조회 6
하.. 아파트 독서실인데 누가 바지벗고 공부하고 있었음…ㅎㅇㅈㅇ 10
18:46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