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치가 너무 높아져있어서 그냥 좋은 수준의 실적이 아니라 기대치를 뛰어넘는 실적이 나와야함중요한 건 가이던스인데 여기서만 잘 말해줘도 하락 길게 안갈거같은데 ㅜㅜ 불안하네나는 그냥 공포에 추매 안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