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애인이 사정이 있어서 전화를 못받는 경우 이해는 되는데 서운하고 화가나

어떻게 해야할까

대표 사진
둥이1
그런 일이 잦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잦은편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전화를 언제 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 쉬는시간에!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둥아 일하는 시간엔 자제해 그럼 서운할일도 없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알겠오
조언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무슨 사정이 자주 있는데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말은 내가 서운함이 잦다는 의미였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일 때문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일때문이야
거짓말 아닌것도 확실하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일하는 중에 쓰니는 전화 왜 하는 거야? 뭔가 이유 없으면 걍 전화하지 마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이 잠깐 쉬는 시간이라 목소리 듣고 싶어서 전화한 거였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퇴근한 거 아니면 하지마~ 쉬는 시간이라도 직장 사람들이랑 같이 있을 수도 있고 전화하기 좋은 상황은 아니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그래야겠당,, 조언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연애 초초반엔 시도때도 없이 저나 왔는데
이젠 점심에 잠깐 퇴근할때 잠깐 자기전에 길게 한시간? 하는 듯..
어쩔 수 없는 것 같아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2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2
18:30 l 조회 10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4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1
18:24 l 조회 16
애인멀프해놓는 익들있음?4
18:22 l 조회 25
회피형한텐 잠수가 답인가...?
18:17 l 조회 12
내가 일하면서 추워하니까 공용잠바 줌 1
18:17 l 조회 12
Istp들아 오히려 관심없고 동생같으면 더 말 잘걸어? 1
18:16 l 조회 13
연애4년차인데 썸탈때 전애인이랑 잤대11
18:14 l 조회 76
난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어지지 않는걸까1
18:13 l 조회 20
너희들이 말하는 잘생남 기준이3
18:11 l 조회 31
이별 통화녹음 듣는데 나는 왜 저렇게 말했을까...
18:11 l 조회 24
애정표현이 줄어든 게 느껴져서 슬프다
18:11 l 조회 24
소개팅 소개팅 후에 첨 만나는건데 영화 추천 해줘 !
18:09 l 조회 9
미녀도 시녀도 아닌데 훈훈~잘생남 만나는 여자 본적있음?6
18:08 l 조회 31
여태 잘 지내다가 갑자기 싸워서 헤어진적있어? 4
18:04 l 조회 34
이거 미련같아?
18:04 l 조회 19
사랑도 그렇고 인생은 다 타이밍이겠지?
17:58 l 조회 27
너희 애인이랑 있는데 애인 절친한테 계속 전화오면 킹받음?2
17:55 l 조회 20
퇴근하고 헤어질말 얘기하러가기로했음.. 아 긴장돼
17:5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