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지 한 달 돼간다 연락 올까
만나면 싸운 적 없는데 떨어져 있으면 연락문제로 갈등 겪었어. 근데 갈등해결 방법이 너무 달라서 더 지친듯.. (남친 회피성향.. 자기가 회피형인지 절대 몰라서 다 내 잘못이라고 생각하고 있음)
|
헤어진지 한 달 돼간다 연락 올까 만나면 싸운 적 없는데 떨어져 있으면 연락문제로 갈등 겪었어. 근데 갈등해결 방법이 너무 달라서 더 지친듯.. (남친 회피성향.. 자기가 회피형인지 절대 몰라서 다 내 잘못이라고 생각하고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