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96년생이고 우리 부모님이 94년도에 결혼하셨단 말야
어느날 부모님 TV 보시면서 대화하시는데 아빠가 "96년도면... 우리 결혼한지 얼마 안됐을 때.." 이러셨는데
내가 96년생인데 왜 "96년도면 ○○ 태어났을 때네"라고 안하시고 저렇게 말하시지
|
나 96년생이고 우리 부모님이 94년도에 결혼하셨단 말야 어느날 부모님 TV 보시면서 대화하시는데 아빠가 "96년도면... 우리 결혼한지 얼마 안됐을 때.." 이러셨는데 내가 96년생인데 왜 "96년도면 ○○ 태어났을 때네"라고 안하시고 저렇게 말하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