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런가보다~하고 넘기거나 저사람은 나랑 다른 사람이니까 저렇게 생각할 수도 있지~ 이게 왜 안 되는 거지?.. 뭐 도덕적 윤리적 문제 아니고서야 그냥 가치관 차이인건데 왜 납득을 못하는 걸까? 몽총해서? ㅋㅋㅋ
다른 나라 문화 얘기 할 때도 뜬금없이 미개하다느니 어쩌구 하는 것도 개인적으로 너무 싫고 ㅋㅋㅋㅋ 원래 다른 나라 문화는 이해하고 존중하는게 당연한 거 잖아.. 초중고 의무교육때 안 배웠나? 사회시간에 다 배우는데
|
그냥 그런가보다~하고 넘기거나 저사람은 나랑 다른 사람이니까 저렇게 생각할 수도 있지~ 이게 왜 안 되는 거지?.. 뭐 도덕적 윤리적 문제 아니고서야 그냥 가치관 차이인건데 왜 납득을 못하는 걸까? 몽총해서? ㅋㅋㅋ 다른 나라 문화 얘기 할 때도 뜬금없이 미개하다느니 어쩌구 하는 것도 개인적으로 너무 싫고 ㅋㅋㅋㅋ 원래 다른 나라 문화는 이해하고 존중하는게 당연한 거 잖아.. 초중고 의무교육때 안 배웠나? 사회시간에 다 배우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