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 사람들 집주인 다 예비부부고 내 남편 될 사람이 이미 식세기 사준 상태...
남자친구는 비싼거 사줬으니 걍 빈손으로 가도 된다는데 디저트 같은 작은거라도 사가는게 예의일지... 진짜 몰라서 물어봄 이런 자리가 처음이라ㅠㅠ
|
가는 사람들 집주인 다 예비부부고 내 남편 될 사람이 이미 식세기 사준 상태... 남자친구는 비싼거 사줬으니 걍 빈손으로 가도 된다는데 디저트 같은 작은거라도 사가는게 예의일지... 진짜 몰라서 물어봄 이런 자리가 처음이라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