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엔비디아 테슬라 열풍일때 사람들이 늘 외치던 말이 국장하지말라였는데이번에 삼닉으로 국장 인생역전했잖아?근데 그건 삼닉만 해당되는거... 코스닥 종목들은 예전하고 다를게없음심지어 삼닉 낙수효과도 못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