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에서 pt 를 받는게 아니라
아파트헬스장에서 pt를 위탁?받아서 하는거라서
샘이 상주해 계시는게 아니란말야
그냥 아파트관리사무소에 해지한다고 말하면 되긴하는데
그래도 마지막수업때 말을 해야하는건지 모르겠네,,,,
|
헬스장에서 pt 를 받는게 아니라 아파트헬스장에서 pt를 위탁?받아서 하는거라서 샘이 상주해 계시는게 아니란말야 그냥 아파트관리사무소에 해지한다고 말하면 되긴하는데 그래도 마지막수업때 말을 해야하는건지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