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턴아니라고 해서 지원했는데 ㅠ
너무 독턴임... 공공기관 행정 업무 경력이 없어서 이걸로 자소서랑 면접 소재 알뜰하게 채우려고 지원한 건데 너무 시간 낭비 되는 것 같아서 일 내가 요청해보려고 하는데.........
선넘은건가?ㅠㅠ
공고문에 a에 관한 업무 한다고 구체적으로 적혀져있으면
인턴 담당자한테 저 혹시 a 업무 할 수 있는지 물어봐도 되나?
|
독턴아니라고 해서 지원했는데 ㅠ 너무 독턴임... 공공기관 행정 업무 경력이 없어서 이걸로 자소서랑 면접 소재 알뜰하게 채우려고 지원한 건데 너무 시간 낭비 되는 것 같아서 일 내가 요청해보려고 하는데......... 선넘은건가?ㅠㅠ 공고문에 a에 관한 업무 한다고 구체적으로 적혀져있으면 인턴 담당자한테 저 혹시 a 업무 할 수 있는지 물어봐도 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