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트하고 펌 하려는데 커트를 진짜 욕나오게 못하는거임 머리가 망해가는게 실시간으로 보일정도로... 미용사도 감당 안되는지 우왕좌왕 하고있고;
그래서 펌 안하겠다고 하고 커트비만 내고 나왔는데 미용사도 맘에 안들어하는거 눈치챈것같음 하진짜 돈아깝고 짜증난다...
|
커트하고 펌 하려는데 커트를 진짜 욕나오게 못하는거임 머리가 망해가는게 실시간으로 보일정도로... 미용사도 감당 안되는지 우왕좌왕 하고있고; 그래서 펌 안하겠다고 하고 커트비만 내고 나왔는데 미용사도 맘에 안들어하는거 눈치챈것같음 하진짜 돈아깝고 짜증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