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랑 만나는 이유는 니가 정말 다정하고 착하고 날 정말 예뻐하고 애정표현도 많고 그런 부분이 좋아서다. 부지런하고 어떤 프로젝트나 목표를 끌고나가고 몰아붙이는 건 어떤 남자든 할 수 있는데 앞에 말했던 그런 부분은 아무나 못가지고 있는다
근데 좀 실망스러운 부분이 너무 관리가 안되고 살이 너무 많이 쪘는데 대책도 없고 뺄 생각도 없고 스스로에 대한 더 애정이나 관심이 없는거 같다 너네집 갈 때마다 살 왤케 쪘냐고 어머님 아버님 걱정 하시는거 내가 다 지겹다 좀 빼자

인스티즈앱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