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7

돈이 없으니까 빨리 가서 줄 서는거지...

돈만 있으면 1시간 전에 가도 충분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 이건 또 멀까..
전세기라도 탑승하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진짜데 비지니스 타거나 이코노미도 회원권 있으면 놀이공원처럼 1초컷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머래, 비지니스라도 뱅기 탑승순서만 빠르지 출국루트는 똑같은데.
줄서는게 뱅기 앞에 서는거 아니고 출국심사 줄이 문젠거잖아.

내가 차는 항상 발렛 맡기고
에이펙 카드로 출국심사 패스트트랙이용하는데 가끔 걍 줄서는게 더 빠를때도 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즈니스 타본적은 있는디.. 그 앞에 수화물체크인만 금방이구 출국심사줄은 다르지 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길어봐야 30분이잖아 그니까 1시간 전이면 충분하고 2~3시간 전에 갈 필요 없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래 체크인 카운터가 출국 1시간 전에 닫음ㅋㅋㅋ 그리고 걍 여유롭게 가서 돌아다니는게 맘이 편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구야. 어쩌다 한두번 뱅기 타봤나본데 ㅋㅋㅋ 그냥 웃기네 ㅋㅋㅋㅋㅋ
출국심사 줄 설때 심각하면 두시간 가까이 걸릴때도 있어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니깤ㅋㅋㅋㅋ 나 어제 갔다왔는데 출국심사 누가보면 한번도 안받아본줄 알겠넼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2~3시간 전에 가면 그때가 제일 번잡한 때라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비행기가 몇시간에 하나뜨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너 그렇게 계속 한시간전에 다님 됨.
그러다 놓치면 뭐 생돈내고 담거 또 사면 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 쓰니 비행기 안타봄?ㅋㅋㅋㅋ 비즈니스 이코노미 둘 다 체크인카운터 닫는 시간 1시간 전으로 동일
모든 인파가 정해진 출국심사 구역 3-4군데에서 섬. 안에 들어가면 밀려..
라스트콜이라고 방송울리고 전화받는게 얼마나 개민폐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답글보니 그냥 어쩌다가 한번 비지니스 타봤나봐 ㅋㅋ
귀엽네 ㅋㅋ 냅둬~ 그렇게 믿고 살겤ㅋㅋㅋ
나중에 퍼스트라도 한번 타게되면 기절할거 같음.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ㅋㅋ 어제 입국심사한 사람인데ㅋㅋㅋ 누가보면 전세기만 타고다니는 줄 알겠어.. 나라면 라운지 이용할 생각에 엄청 일찍 갈듯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침 뱅기는 늘 줄이 길드라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한시간전에 카운터 닫는다 아니야? 비즈니스만 더 오래봐줌?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국내 항공사는 짤없음 ㅋㅋㅋ
해외항공사는 거점 공항에 따라 좀 다르긴 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개웃기넼ㄱㅋㄱㅋㄱㅋ 비즈니스는 그 비행기만 후딱 타는 거 아님?? 비즈니스 끊으면 인천공항 모든 곳이 프리패스인거임??ㅋㄱㅋ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ㅇㅇ 60분 전까지가 아니라 40~50분전까지는 넣어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뭔소리얔ㅋㅋㅋㅋㅋ
나 해외 일 많아서 댄공 등급 높은데 1시간 칼마감이여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체 이게 뭔 글이야.. 비행기 안 타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댄공 9인승인가? 소형 전세기 탈때 출국심사줄도 다 제끼고 뒷문통해서 엄청 간편하게 에스코트 받으면서 들어가긴 하드라
방문국 입국심사도 걍 간편하게 끝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전세기는 게이트 다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돈이면 다 되는 세상이야 알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라운지 가야돼서 일찍가는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오히려 돈 더 썼으면 라운지 즐겨야 해서 더 일찍 가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정도 돈은 또 없나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국이랑 착각한거 아냐? 우리나라는 패스트트랙없어서 출국심사에서 다 막혀 오히려 돈 있는 사람들이 차별받고 있는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소리여 부자가 공항 이용하는 방법이 아니라 진상 되는 방법 알려주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운지가서 라면먹어야되는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뭔소리임 혼자 전세기 타고다니낰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출국심사가 시간이 맨날 랜덤해서
다들 빨리가는거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항공사 체크인 말하는거 ?

극성수기 아니면
메이저 항공사들은 짐드랍도 체크인도 다 셀프라
크게 의미없는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콩순이항공 이런거 탓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한항공 A카운터 프레스티지줄
항상 많던데 한 2줄정도 기다림
그리고 라운지 여유롭게 있으려면 빨리 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뱅기많이안타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라운지 때문에 일찍 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티나는 떡볶이 맛있드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스카이허브는 매운어묵꼬치가 맛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애초에 심사 줄이 똑같은데 먼소리세요 진짜...ㅋㅋ큐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비행기타기전에 신발 벗어야하는건 알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행사 다님
비즈니스석 타는 손님들 라운지 이용한다고 오히려 더 일찍 공항 간다고 함ㅋㅋ
한시간 전은...퍼스트도 빡셀듯
비행기 시간이 18시라고 치면 비행기 문 닫는 시간은 보통 출발 시간 30~40분 전인데... 어케 1시간 전에 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걍 이 글 자체가 공항 한시간 전에 가도 되겠죠? 하는 진상 할매할배아줌마아저씨 글 보는 기분임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 그냥 내 맘 편하려고 일찍 가는건데... 돈도 없긴해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최근에 돈 좀 벌어서 신나셨대요 다들 축하해줍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책을 한권만 읽은놈은 못 이김
=
비행기 한번 타본 놈은 못 이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국은 비즈니스 이코노미 줄 같음... 예전에 퍼스트탈때는 외교관들 타는 패스트트랙 티켓받아서 줄 섰는데 그뿐

우리집 자산 뻥안치고 300억대임ㅋㅋㅋ 공항 세시간전에 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돈 많으면 성수기 때 공항 가 봤으니 알텐데 ㅋㅋㅋ 심사 줄 밀리면 두 시간도 기다림 비즈니스 대우 받는 건 보딩 타임 때뿐이곸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하철 김치냄새 토할것 같아
18:24 l 조회 1
고민(성고민X) 15년지기 친구 언니가 투병하시다가 가셨는데
18:24 l 조회 3
태풍 올려나...?
18:24 l 조회 4
28살 여자 모쏠인데1
18:23 l 조회 15
인티가 아줌마 소리에 진짜 예민하구나ㅋㅋㅋㅋ2
18:23 l 조회 18
내년 중반이라 올해들어 나이정병 최고치네 1
18:23 l 조회 6
정부에서 출산장려해도 뭔가 그 상황이 웃기긴함1
18:23 l 조회 4
근데 서킷브레이커 걸린 다음날은 다들 올라가던데
18:23 l 조회 15
워렌버핏: 주식이 떨어지면 기분이 좋아야 정상이다1
18:23 l 조회 8
현재 키우는 강아지를 너무 사랑하는데 얘 죽으면 앞으로 다신 안키운다 이해가?4
18:22 l 조회 12
결혼식 암행투어 이해 되는데 무례한 인간들이 염치가 없어서 문제임
18:22 l 조회 11
신점보러가서
18:22 l 조회 3
택배 배송 완료도 안됐는데 미리 입력 하는건 왜 그런거야?1
18:22 l 조회 9
스케일링 한번도 안 해본게 이상해 ? ㅠ 3
18:22 l 조회 8
버거킹에서파는 그거 약과 킹퓨전? 맛있남
18:22 l 조회 2
설빙 컵빙수 어때?
18:22 l 조회 3
투썸 알바 후기...
18:22 l 조회 7
대학생들은 평일알바 잘 안뽑아줘서 주말알바 많이해?3
18:21 l 조회 10
반도체 취업이 얼마나 어려움?2
18:21 l 조회 15
공시익 n년째 1-2점탈하다 이제는 면탈예정2
18:2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