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게시된 카테고리 LG

목에 걸기도 애매하고 가로 길이 늘린다고 새로 길이를 줄이는게 어딨어 가로만 늘려..... 아니면 원래 거도 팔아줘
대표 사진
둥둥이1
ㄴㄷ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목에 걸고다니는게 포인트였는데 길이 줄여버리면 어뜩함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오... 그러게 목에 안 걸어본건 아닌데 그 생각을 못했네 나는 쫙 펴서 응원할 때 길면 불편해서 반 접어서 했었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아 진짜? 목에 별로 안 거는 사람도 있구나 난 무조건 목에 거는 편인데 불편하더라고 둥둥이는 새로 나온게 잘 맞겠다 두가지로 팔아달라 팔아달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아 아니 나 긴버전만 있을 땐 목에 잘 걸었는데 짧은 버전은 짧으니까 목에 걸 생각을 안했었어!!!! 둘 다 팔아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그 머리에 쓰는거도 좀 불편하지 않아......? 내 얼굴이 큰걸까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5
나도 해 뜨거우면 머리에 쓰는데 짧은 거 흘러내리더라 균형이 안 맞는 것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3
오 나는 목에 안걸고 있어서... 짧은 버전 좋았는데... 걸구 있는 뜡이들은 예전거가 더 편하겠넴... 걍 2종으로 팔아라!!!!!!!!!!!!!! 돈벌줄을 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4
난 두개 다 들고 다니는데 둘다 팔아주지 왜 하나 팔면 하나 없애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ㄴㄷ 긴거 팔아줘라!!! 돈은 있으니 물건만 준비해놔 엘트!!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ㅁㅈ 개막전때 코시 수건 넓은거 머리에 쓰니까 목까지 다 안가려주고 불편하더라 길이가 너무 애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의심해 🐽
19:38 l 조회 8
식식이... 4회 하구 내려가려나?2
19:36 l 조회 23
송찬의 이영빈
19:33 l 조회 27
자동 아카 3명 대단하다 ㄹㅇ
19:10 l 조회 63
우리 목요일 선발 누군지 아는 뜡이?3
19:09 l 조회 33
찬의도 병살많은 편인가? 3
19:03 l 조회 47
의심해
19:01 l 조회 19
음해 트윈스
18:41 l 조회 38
라인업글 없던 이유있구나 🙄3
18:36 l 조회 133
엥 승기 담주에 오네1
18:32 l 조회 40
보경이 발목 계속 아픈거 맞구나 1
18:19 l 조회 68
진짜 올만에 올스타 투표 기간에 야구 잘한 거 같아 3
17:43 l 조회 63
맨날 대체 때 주헌이 나오는 줄 알고 가져오면 참치야... 5
17:41 l 조회 91
OnAir 👯‍♂️❤️ 6월 얼마 안 남았다 ‼️ 좀만 더 힘냅시다 | 260623 달글 🖤👯‍♂️ 528
17:41 l 조회 2559
밑에 김범석글 34
17:35 l 조회 200
수건 지금 품절 풀려잇다!!!!!
17:32 l 조회 26
장터 6/30 고척 버건디석 3연석 양도받을 둥둥..5
17:13 l 조회 36
2관우 4보경 5범석 6찬의 하면 얼마나 달콤할까 3
17:12 l 조회 76
개인적으로 짧은 타올 별로야....11
16:51 l 조회 215
원래 타월 사기 힘드니...? 3
16:44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