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땅치고 후회 했겠다.. ㅋㅋ
바보같이 선동당해서 패닉셀와서 그 잠깐 이틀을 못 버티고
하이닉스 망했다는둥 어쩌고 하면서 손해보고 판 익들 많이
봤는데 그러다 며칠뒤에 200넘기고 엊그제 280찍었잖음
오늘 떨어진게 260정도
무슨 자신감으로 주식 한건지 이해가 안가네
|
진짜 땅치고 후회 했겠다.. ㅋㅋ 바보같이 선동당해서 패닉셀와서 그 잠깐 이틀을 못 버티고 하이닉스 망했다는둥 어쩌고 하면서 손해보고 판 익들 많이 봤는데 그러다 며칠뒤에 200넘기고 엊그제 280찍었잖음 오늘 떨어진게 260정도 무슨 자신감으로 주식 한건지 이해가 안가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