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 케어하기가 부모님이 더는 힘드셔서
장애인 활동지원사분 구해서 많이 도와주셔
우리가 매번 점심 배달이나 포장 등등 식비 지불하는데 원래 그런거야?
지원사분이 점심은 당연히 제공하는거라고 그러시던데 조금 부담스러워
|
할아버지 케어하기가 부모님이 더는 힘드셔서 장애인 활동지원사분 구해서 많이 도와주셔 우리가 매번 점심 배달이나 포장 등등 식비 지불하는데 원래 그런거야? 지원사분이 점심은 당연히 제공하는거라고 그러시던데 조금 부담스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