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부급인 사람들은 조ㅅ소 같은 말 몰라서 우리끼리 건배사 만들었는데 대리가 "여기가~" 하면 나머지 분들이 "조ㅅ소!!" 하자고 해가지고
여기가 조ㅅ소~!!! 했는데 간부급 할저씨들 개좋아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
바보들ㅋㅋㅋㅋㅋㅋ
|
간부급인 사람들은 조ㅅ소 같은 말 몰라서 우리끼리 건배사 만들었는데 대리가 "여기가~" 하면 나머지 분들이 "조ㅅ소!!" 하자고 해가지고 여기가 조ㅅ소~!!! 했는데 간부급 할저씨들 개좋아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 바보들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