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2
시험 한달 전부터 맨날 우리딸 힘들지, 우리딸이 고생 제일 많아, 파이팅!!! 하면서 부둥부둥해주더니 시험 못봤다는 얘기 들은 후부터는 표정 확 바뀌고 나랑 눈도 안마주치고 남처럼 지내는중
대표 사진
익인1
공시 준비하는데 시험을 안 본 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시험을 안 봤다는 게 아니라 망쳤다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ㅎ 잘 못 봤다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못치렀다는 거겠지.. 잠 덜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 수능국어 어케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대 많이 하셨나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젤 속상한건 본인인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고.. 열심히 했을텐데 너무하시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머니도 감정을 추스리는중이신가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머니들 중에 그런 분들 간혹 보이더라...
티 많이 내시는 분들ㅠㅠ 안그래도 떨어져서 괴로운데 속상하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몇번째 시험인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꽤 되긴 했어.. 2년 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첫시험 아니면 그러실 수 있음.. 쓰니가 이해 해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실망을 많이 하셨나보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모님세대분들 공시 붙기 어려운거 잘 모르셔서 ㅠ 나도 두번만에 붙었는데 처음 떨어졌을때 좀 그랬음
근데 붙고 나서는 나중에 몰랐다고 미안하다고 하시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 사정은 모르겟지만 만약 부모님께서 지원해 주시는 거면 실망하실만도... 물론 쓰니가 젤 힘들겠지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대가 크셨나보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도 너무하시다.. 떨어진 건 쓴이인데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먼가 공부 안 해본 엄마들이 더 그런 거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게 왜 가식이야 가식은 그럴 때 쓰는 말이 아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가 좀빨리 취업을 해야하는 상황이야? 그런거면 어머니도 속타서 그런걸수도 암튼 이래라저래나 쓰니가 제일 힘들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부모님이랑 겁나 똑같네 ㅠㅠㅠㅠㅠ 눈치보면서 사는 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식은 아니고 기대한게 있으니 실망도 커서 어쩔 수 없는둣...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심이니까 실망이 크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럴수있다 생각..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그러면 불안 피드백 강화해서 담에 자녀가 더 좋은 퍼포먼스 낼 가능성 줄어드는데 답답함
책이라도 읽히고 싶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걸 가식이라는 단어로밖에 표현 못하는 거보니 공시 붙기는 글렀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뭘 또 악담을 하고 그래 악담밖에 할줄 모르나보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저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됐어 신경쓰지마 너 페이스대로 해 나머진 걍 합격하고 생각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술먹고 들어와서 소리지르면서 언제까지 공부할거냐고 하더라 개웃긴게 초시에 지방직도 보기 전이었음 지방직은 봐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거 안당해보면 모름ㅋㅋㅋㅋ
한 순간에 쓰레기 취급 되는 거 당해보면 쓰니 심정 이해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엄마도 그럼ㅋㅋ그래서 공시떨어지고 걍 돈벌어서 사는중 공부다시한다해도 내돈으로하지 엄빠돈으론 다신안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에흉 속상했겠다
근데 어머니도 사람인지라.. 기대가 컸던만큼 어머니도 상심하셨나봐... 그래도 쓰니 속상하겠다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뭔지 앎 나는 공시는 아니고 수능때 그랬는데 비슷하게 여태 엄마가 날 사랑한 게 아니라 공부 잘하고 어디 자랑할 수 있는 나를 사랑한 거였구나 이런 생각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엄마랑 잘 풀었지만 암튼 그때 정확히 이런 생각했어서 쓰니 넘 공감간다...... 쓰니가 제일 속상할 건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쩌면 그냥 막막해서 그런걸수도 ... 2년반짼데 안됐으면 바로 3년반으로 넘어가야하니까 ... 괜찮아 할수잇지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경제적인 지원받고잇으면 좀만 버텨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엄마도 이랬음 수능이긴 했는데ㅋㅋㅋ 속상해도 내가 속상하지 왜저러나 싶기만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정말 속상하겠다..ㅠ 넘 상처받지 않았으면 해
깊게 생각하지말자 괜찮아 괜찮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엄마도 속상해서 그러시겠지
계속 지원해주는것도 막막하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기대가 크셨나보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식은 아니실거고 기대하셨는데 길어지니까 실망이 크셨나봐 다시 열심히 해야지 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자기는 이해받길 원하면서 엄마한테 못해줌? 어떤 마음인지 이해가 가는데 가식이라고 표현하는 게 맞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실망
인거지

실망은 기대하거나 바라던 것이 뜻대로 되지 않아 희망을 잃고 마음이 몹시 상하는 감정을 뜻합니다.
주로 자신이 믿었던 사람이나 일의 결과가 예상보다 못할 때 발생하며, ‘기대’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실망했어도 눈도 안 마주친다는데 안 그래도 시험 망쳐서 기분 더러울 텐데 생각보다 더 부모가 실망한 티 내고 쳐다도 안 보면 그걸 쉽게 견딜 자식이 어딨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실망하는데 왜 눈을 안 맞추고 사람을 무시함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남에 부모 욕해서 미안하지만 이런 부모는 안 되어야겠다싶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뭔지 알음 버러지 보듯이 보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2 보는데 진짜 한심한거 보는 느낌으로 쳐다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화이팅…. 그래도 붙으면 장땡이야..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때매 퇴사말햇거든
21:17 l 조회 1
너내 핫플 이런데 자주 놀러가???
21:17 l 조회 2
26살에 꾸준히 만나는 사람
21:17 l 조회 4
운전면허 따고 첫 운전 어땠어?
21:16 l 조회 3
공차 타로밀크티 당도 50해 70해1
21:16 l 조회 5
시골쥐 서울 가는데 추천 좀
21:16 l 조회 8
예쁘고 잘생기면 회사에서도 난리나는구나
21:15 l 조회 21
전문대 나온애가 로스쿨 다니는애 소개시켜달라하면 해줘?5
21:15 l 조회 18
왜 응급실은 다 조인트에다가 라인을 잡을까?
21:15 l 조회 7
35살이면 임신 출산해도 경력 단절 안돼??4
21:15 l 조회 17
지인이 파바 쿠폰 줘서 오랜만에 파바 빵 먹었는데 맛있다 ㅠ
21:14 l 조회 10
너네는 스트레스 안 받는 회사 있었어?1
21:14 l 조회 15
집에 고양이있어서 cctv있거든 1
21:14 l 조회 15
26살인데 지원한곳 불합하니까 막막하다 너무ㅜㅜ1
21:14 l 조회 9
친구는 날 그만큼 안 생각 하는 것 같은데 나는 안 그러기가 어렵다
21:14 l 조회 14
라떼아트 배웠는데 ㄹㅇ 개똥손임
21:14 l 조회 7
빚투가 이렇게많다고..?
21:14 l 조회 42
다른 여초 가보니까 이제 1찍 이대남들도 못 믿겠다는 여론이 몇년 전보다 퍼진거 같은데 왜지1
21:14 l 조회 6
인천 공시익들아 지금 컷 몇정도야?
21:14 l 조회 3
다이어트 뭐든 적게 먹으면 살 빠져?
21:1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