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만 이유없이 시비 털고 무시하는 거 같고 다른 애들이랑은 왁자지껄 잘 놀고
그래서 개짜증나서 톡방 숨기기 해뒀는데
곧 있으면 다같이 여행 가는데 어케?? 다른 애들이랑은 사이 너무 좋음
얘 하나 의식하느라 빡쳐서 일상생활을 못하겠음 여행 가서는 어쩌지
|
나한테만 이유없이 시비 털고 무시하는 거 같고 다른 애들이랑은 왁자지껄 잘 놀고 그래서 개짜증나서 톡방 숨기기 해뒀는데 곧 있으면 다같이 여행 가는데 어케?? 다른 애들이랑은 사이 너무 좋음 얘 하나 의식하느라 빡쳐서 일상생활을 못하겠음 여행 가서는 어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