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고 애 낳기 미안함.. 여잔데 148이야 나중에 내 자식도 무조건 키 작을거같아서 미안해서 못 낳겠어ㅠ 여자인 나도 어릴때부터 스트레스였는데만약에 아들이라도 낳으면.. 평생 나 원망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