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살초반까지가 딱 좋은거같아..
난 늦둥이인데 엄마아빠 60살에 대학갔엌ㅋㅋㅋ
언니오빠 있긴해도 좀 오바긴해..
거의 은퇴할때 대학가는거..
이모네가 딱 27,29살에 언니오빠 낳았는데
50대중반까지 넉넉히 자식 경제적지원끝내고
평화로워보임
|
30살초반까지가 딱 좋은거같아.. 난 늦둥이인데 엄마아빠 60살에 대학갔엌ㅋㅋㅋ 언니오빠 있긴해도 좀 오바긴해.. 거의 은퇴할때 대학가는거.. 이모네가 딱 27,29살에 언니오빠 낳았는데 50대중반까지 넉넉히 자식 경제적지원끝내고 평화로워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