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공통적인 그냥 복지없다 급여적다 이런 후기가 대부분인데 엄청 보수적인… 직원들한테 돈을 안 쓰는 분위기같음 꼰대스러운 마인드잇어보이는데 그래도 면접 한번 보고 직접 보고오는게 낫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