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발치하고 진료기록부 뗐는데 진료 내용에 치근활택술이 있음 잇몸치료라고 써있는데 난 사랑니전문병원 가서 사랑니만 뺐거든 원래 실제 치료랑 다른 내용이 써져있기도 해? 사랑니 발치 내용도 있긴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