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님이 부탁하신 일을 내가 했는데 나중에 보니까 싹 갈아엎으셨더라고... 나는 내가 실수한게 있거나 뭔가 잘못한게 있으면 지적해줬으면 좋겠는데(그래야 배우고 고칠 수 있잖아) 그냥 말없이 본인이 고치고 얘기를 안해...
그냥 왜그러시는 걸까 궁금... 서운하기도 하고
|
사수님이 부탁하신 일을 내가 했는데 나중에 보니까 싹 갈아엎으셨더라고... 나는 내가 실수한게 있거나 뭔가 잘못한게 있으면 지적해줬으면 좋겠는데(그래야 배우고 고칠 수 있잖아) 그냥 말없이 본인이 고치고 얘기를 안해... 그냥 왜그러시는 걸까 궁금... 서운하기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