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도 안됨 심지어 여친 대학생
오빠 직장인이라 5살 차이
나보다 2살 어림
근데 둘이 죽고 못사나봐
집에 놀러오고 싶다는거임;; 여기까진 그렇다 치는데
나 공시 준비중이기도 하고 취준이라 걍 집에 놀러와서 잘 놀다 가라고 했는데 엄마가 너도 봐야하지 않겎냐고 엄빠 얼굴 먹칠하지 말라는데
먹칠 워딩이 맞냐? 아 개빡치네
솔직히 인사 온다는 건도 개 물음표임
성격도 걍 I라는데 대체 왜오려는 건지도 모르겠음;; 장거리라 오려면 4시간 걸리는데
|
1년도 안됨 심지어 여친 대학생 오빠 직장인이라 5살 차이 나보다 2살 어림 근데 둘이 죽고 못사나봐 집에 놀러오고 싶다는거임;; 여기까진 그렇다 치는데 나 공시 준비중이기도 하고 취준이라 걍 집에 놀러와서 잘 놀다 가라고 했는데 엄마가 너도 봐야하지 않겎냐고 엄빠 얼굴 먹칠하지 말라는데 먹칠 워딩이 맞냐? 아 개빡치네 솔직히 인사 온다는 건도 개 물음표임 성격도 걍 I라는데 대체 왜오려는 건지도 모르겠음;; 장거리라 오려면 4시간 걸리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