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2.5 처음 맞았을때 7키로 감량하고 두달차에 5로 맞았는데 4.3 빠지고 지금 두달하고 2주 지났는데 잘빠지고 있는건지 모르겠다 식사량은 확실히 줄었는데 입맛은 안없어져 특히 디저트가 왤케 당기는지 막상 또 먹으면 못먹긴하는데 뭐 먹고싶다는 식욕은 그대로인듯😂 큰 부작용은 없는데 한단계 더 올려야 하나 고민중이야
|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2.5 처음 맞았을때 7키로 감량하고 두달차에 5로 맞았는데 4.3 빠지고 지금 두달하고 2주 지났는데 잘빠지고 있는건지 모르겠다 식사량은 확실히 줄었는데 입맛은 안없어져 특히 디저트가 왤케 당기는지 막상 또 먹으면 못먹긴하는데 뭐 먹고싶다는 식욕은 그대로인듯😂 큰 부작용은 없는데 한단계 더 올려야 하나 고민중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