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사귀기 훨씬 전에 과거에친한 여자 동생이랑 전화 자주했던 거 알면 어떨 것 같아? 심지어 그 여자는 애인있었던 상태에서 물론 바람피거나 이성목적으로 연락한건 아니고 그냥 둘이 학교 선후배 사이고 친구처럼 친해서 전화나 연락 자주 했었대 보니까 애인이랑 그 동생이랑 나이차도 많이 나던데 익들이면 무슨 생각 듦.. 물론 나랑 사귀는 지금은 절대 안해
|
나랑 사귀기 훨씬 전에 과거에친한 여자 동생이랑 전화 자주했던 거 알면 어떨 것 같아? 심지어 그 여자는 애인있었던 상태에서 물론 바람피거나 이성목적으로 연락한건 아니고 그냥 둘이 학교 선후배 사이고 친구처럼 친해서 전화나 연락 자주 했었대 보니까 애인이랑 그 동생이랑 나이차도 많이 나던데 익들이면 무슨 생각 듦.. 물론 나랑 사귀는 지금은 절대 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