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5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니네는 노동자로 살아가면서 왜 노동자의 권익확대 정책을 펼치는 민주당 안찍어? 주52시간제+주5일제 이거 해준게 민주당 정부인데?

또 서민층~중산층으로 살아가면서 왜 민주당 안찍어? 보편적 복지정책 확대 해주는게 민주당이고 민주당이 무상급식.무상교육.무상교복.아동수당.노인수당 등을 해준건데?

어디 일베충이나 ㅍㅋ충의 졸개로 사는삶이 좋나봐?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내가 민주당 찍음
어려운 사람들이 복지 받기 좋으니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정치라는 게 원래 한 쪽으로 쏠리면 안 되기 때문에 내가 이쪽에 서있으면 누군가는 대척점에 서 있어야 균형이 맞는 거라고 생각하면 좋을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균형같은 소리하네 ㅋㅋㅋㅋ
무지성 복지축소가 옳아요? 재벌대기업 세금 깎아주면서 재벌곳간만 살판나는 세상이 옳아요?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 나 민주당 뽑음 졸라 발작하네 갑자기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균형과 견제 그런게 옳다고 너가 말하지 않았니? 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지성 복지축소하자는 말 안 했음 재벌대기업 세금 깎아주자는 소리도 안 했음 어디서 뺨 맞고 나한테 염병이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고 재벌 얘기하는데 나는 사업해서 남들보다 많이 벌고 세금도 개많이 내고 기부도 많이 함 ;;; 진정 좀 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집 다주택인데 우리 팰수록 너네 월세랑 전세값만 올라감 무조건 있는사람들한테 세금 많이걷어가는게 좋은거라 생각하지 마셈 결국 내리고 내려오면 피해보는건 너희임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 미안한데 재벌들하고 상위 1%의 극부유층(대략 연소득 3억 이상)에게 더 증세하자는데

왜 부자들 걱정을 하냐고 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민주당이 하는 짓이 다주택자 패는거니까? 재벌들이랑 상위1프로만 팼으면 말을 안함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주택자가 상위 1%가 아니면 뭔데요? 대답을 해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 왜 내 말엔 답도 안 하고 또 여기서 발작 중이냐 ,, 어디서 뺨 맞은거야 왜 이래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주택자가 어떻게 다 상위1퍼야? 우리집 마포 용산 목동 3개 굴리고 경기에서 실거주하는데 이게 어떻게 재벌이나 국내상위1퍼임? 10퍼 아래일걸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너 같은 얘들의 탐욕과 천민자본주의 땜에 집값만 주구장창 올라간거라고 생각하세요 친구야

니같은 짝수찍은 집값만 잘 지키면 경제 살렸다 생각하는 빙충이들이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야 나가서 돈이나 벌어 ㅠㅠㅠㅠㅠ 그래야 남들 먹여 살리지 그만 좀 해라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빙충이련아
나 잡지사 다니고,직장 번듯하게 다 잡혀있는데 친구야? ㅋㅋㅋ

너같은 애들이나 세금폭탄 맞아서 투기 못하게 만드는게 국가의 일이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니 왜 긁혀서 욕까지 해… ㄷㄷ 무섭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우리집 종부세 몇천내도 잘먹고 잘삼 걱정ㄴㄴ 너가 잡지사에서 평생 벌어도 우리 마포집 전세나 겨우 마련함 근데 그 전세값은 무슨 정부가 올렸을까 다시 생각해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부럽다 나도 집 얼른 살걸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난 그냥 대학생이긴함 아빠랑 할아버지가 옛날부터 갭투자쌓아놓은거고 교육만 따로 집에서 받은거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아부지랑 할아버지한테 교육 받고 싶네 쩝 ,, 무튼 뭐 걍 그러려니 해 위에서도 말햇지만 나는 모든 건 균형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얘 글쓴이 같은 애도 필요하다고 생각함.. 세상에 극우도 전나 많으님가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너 괜히 "직장생활 하고,직장 가지면 민주당 지지자 비율이 높아진다?"란 소리 못들었냐?

니같이 청산되야할 세습부자는 공감도 못하는 생각이겠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우리집같은 집안들이 너같이 돈없는애들 서울 살게해주는건데 왜 청산함ㅋㅋ 우리 치우면 들어올 돈은 있어?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너 참 미래에 남자들이 너 등먹기 좋아하겠다?

요새 젊은 남자들 대부분 일베충이고 짝수찍 성향이잖아
아예 북한이 대한민국 주적이다 챌린지도 옹호하지 그래 친구야?

예비 일베충 마누라로 사시는 소감이 참 볼만하겠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북한이 주적이 아니면 어디가 주적이야? 난 너같이 거지같고 아는것도 없이 살바엔 일베 마누라로 살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좉만한 련이네 ㅋㅋㅋㅋ
미안한데 전세계 어느나라 가도 주적이란 개념이 있는 나라가 없어

그리고 북한 주적이라는 이야기가 담긴 '국방백서'가 법령이냐 씹탱아?

정부는 국방백서보다 훨씬 상위의 개념인 헌법과 법률을 통하여 국가통치를 하는거야 친구야

대한민국 헌법에 '대한민국은 한반도 평화통일을 지향한다"가 써져있는건 몰라?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헌법과 법률은 존중도 안하고,일개 백서 같은건 법 이상으로 대우해 생각하는 니 마인드 잘봤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익인3아 나 지금 현금 7억 정도 있는데 너라면 서울 어디에 집 삼? 12억 정도가 괜찮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그러게.. 12억 기준으로 몇년 전이면 우리쪽 공덕 충분히 매매하고 남는데 지금 찾아보니까 너무 올랐네 나도 마포 외엔 관심없어서 잘 모르겟음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으흑흑 ㅠ 미리 샀어야 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우리 세금은 올라가는데 월세를 그대로 받으면서 올라간 세금을 내는거면 바보지ㅋㅋ 너같이 바보처럼 안사니까 우리집이 여유있게 사는거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1년에 3억 이상 벌고 종소세로 7천 이상 냄 그냥 얘는 부자의 삶을 모르는 거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그냥 거지들 무조건 아는것도 없고 가진것도 없어서 환상속에 사는거임 재벌이니 상위1퍼니 하는거보면 가방끈 짧은게 보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나도 민주당 지지자인데 이런 애들은 쪽팔리니까 제발 입 좀 다물었으면 좋겠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아오 시이이이이ㅣ₩₩바 현타 정말 오네 돈 내서 저런 애 먹여살리고 있다는 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재벌들이 가진 기업 세금들 많이 떼갈수록 걔네가 세금 더 낮은 해외로 빠지는건 생각 안하나? 그렇게 짧게 계산하면 남는거 없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한민국 부자 소득세가 해외에 비해 널널한건 아냐?

대한민국에서 소득세 최고세율인 45% 대상은 연소득 10억 이상인데
호주나 독일,미국,일본,뉴질랜드,프랑스 같은 여타 선진국들은 최고세율 45% 대상이 한화기준 연소득 3억 이상 정도란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하위 소득층들중에 면세자가 얼마나 많은진 아니..? 고소득층이 국가 세금을 거의 다 지탱하는 구조인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건 다른 나라도 다 마찬가지인데?
내가 경제학과 나왔는데 너 나보고 경제에 대해 잘 아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나 시리리리바 나 다 걸고 민주당 지지자인데 얘 글쓴이 말하는 거 보고 현타 옴… 설득력 없이 남을 헐뜯기만 하는데 나도 남들 눈에 저렇게 눈 돌아보이려나..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선진국들도 그렇다고 퉁칠거면 면세자 비율이나 실효세율 구조같은 한국 특성을 다 무시하고 비교하면 어캄? 한국이 서구권 국가들이랑 똑같은 세금 구조는 아니잖니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그래서 소득세 최고세율 대상 연소득이 해외 선진국들이 우리나라보다 많은게 팩트냐 거짓이냐?

내가 뭐 없는자료를 지어내서 이야기했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익인3아 걍 가서 포르쉐 몰고 카페나 다녀와 글고 나라를 위해 세금 또 왕창 내주라
나도 비엠 몰고 드라이브나 가려고…. 세금 내려면 또 전나 일해야지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름 쇼핑에 벌써 20만원 넘게 썼다....
4:03 l 조회 6
롤러코스터 뒷자리가 젤 무섭다는거 모를수도있어?2
4:03 l 조회 6
샤갈! 28년도에 첫 연애를 한단다2
4:01 l 조회 20
누가 4수생인데 시위갔다니까 무물하는 사람이
4:00 l 조회 6
스킨케어 잘 맞는지 테스트 해보는 방법 있어?
3:59 l 조회 5
오늘이 단짝친구들이랑 다같이 떠나는 마지막 여행이라서 울고있어4
3:53 l 조회 67
다이어트하려면 집중할만한 다른 걸 만들어야 함3
3:51 l 조회 31
케리아 정보/소식 2025 월즈 스킨 세라핀 일러스트
3:50 l 조회 4
다들 회사에 빌런 하나씩은 있는 거지?2
3:49 l 조회 14
새벽플 잘 놀았다 굿나잇1
3:49 l 조회 13
마운자로 해본 사람7
3:47 l 조회 41
열심히하는데 일 머리가 부족한 사람 어떻게 함..? 1
3:47 l 조회 13
머리숱많은 익들. 나 이정도로 숱 쳐본적 있다 있어??
3:45 l 조회 29
마운자로 의심 받을 때 대처법 없나 ;5
3:45 l 조회 88
신입인데 일이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없어서 심심해2
3:43 l 조회 29
방송 프로 5개 하고 이제 더는 못 하것다.. 2
3:41 l 조회 132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1
3:41 l 조회 8
인플 지망생인데 2
3:40 l 조회 50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8
3:39 l 조회 65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