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키우는 강아지 새끼낳았을때 받는게 한 10퍼고 요즘 인식올라서와서 유기견 분양받는게 20이면 나머지 다 펫샵이나 견사같던데
특히 품종있는거 키우는 사람들은 다 그런거 아닌가? 아직 펫샵분양 지탄하는 분위기 아닌거야?
|
지인이 키우는 강아지 새끼낳았을때 받는게 한 10퍼고 요즘 인식올라서와서 유기견 분양받는게 20이면 나머지 다 펫샵이나 견사같던데 특히 품종있는거 키우는 사람들은 다 그런거 아닌가? 아직 펫샵분양 지탄하는 분위기 아닌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