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에서 연예인이 육아하는 프로 보면서 쟤는 지 부모가 금수저니까 어쩌구~ 여행가는 프로 보면서 놀러댕기면서 돈 벌고 어쩌구~ 뭐만하면 저 사람은 돈이 많우니까 저렇게 살수있는거다 이러는데 솔직히 돈 없는 사람들도 하고 사는 것도 다 그렇게 말해
주변 사람들 여행이나 외식, 모임가지는 거 이야기하면서 저렇게 돈쓰고 사니까 돈도 못 모으고 산다 그래..
그래서 우리집은 외식도 일년에 5번도 안해 그것도 어디 가야할 일 있을때만 싼걸로 먹지 ..배달도 마찬가지.
여행도 나 초딩때 이후로 자고 오는 여행은 안 가봤어 드라이브는 그래도 종종 가는 듯..비행기도 20대 중반 넘어서 처음 타봤어
물론 우리집 돈은 많이 모았지 .. 저축을 엄청 하니까 .... 근데 전혀 쓸 줄 모르고 재미가 없고 매일매일이 걍 똑같아
우리 외할머니가 딱 이러셨는데 돌아가실때 현금을 엄청 남기고 가셨어 엄마가 막 죽을 때 돈 안고 갈것도 아니면서 왜이리 돈을 아끼고 사샸을까 ㅠㅠ 이러셧는데 엄마도 걍 똑같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