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부와 대통령은 애초에 국방백서보다 훨씬 상위의 개념인 헌법과 법률에 의거해 통치해야 하는게 의무고,국방백서는 법률도 아님
또한 "대한민국은 한반도 평화통일을 지향한다"가 헌법정신인데,정부보고 헌법정신을 파괴하라는게 요새 젊은 남자들이 가진 생각인가봄...정신좀 차렸으면
|
대한민국 정부와 대통령은 애초에 국방백서보다 훨씬 상위의 개념인 헌법과 법률에 의거해 통치해야 하는게 의무고,국방백서는 법률도 아님 또한 "대한민국은 한반도 평화통일을 지향한다"가 헌법정신인데,정부보고 헌법정신을 파괴하라는게 요새 젊은 남자들이 가진 생각인가봄...정신좀 차렸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