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56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댓글들이 엄청 화가나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뭔글인지 모르지만 긁으려고 쓰는 경우 많자놔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가 좋아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때려놓고 왜 아파해 하는꼴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티가 아니라 모든 여초는 다 싫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 어린가 더 나이들면 화낼힘도 없어짐 모든게 그러를 그러세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긁으려고 하는 말이면서 왜 그걸 싫어한다고 난리치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글을 보고 이상하다고 생각이 안들면 평상시에 아줌마를 비하 단어로 잘 쓰는 사람인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댓글로 완성되는 글이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줌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초로 돌아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들은 아저씨 소리 막 뱉으면서 아줌마 소리에 예민한거 웃음벨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게 진짜 남녀갈라치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왤케 몽총하냐 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내용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사전만 봐도 아저씨 = 성인, 아줌마 = 나이든 여성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아주머니 낮춰 부르는 말임 아저씨랑 다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니까 내가 아저씨랑 다르다고 주장한거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렇게까지 생각해서 말한다고?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언어의 일반적인 용례를 존중 좀 해줘 사람들이랑 대화할거면 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엥 아줌마 거리는것들이 생각이란게 없겠지만 다 저뜻처럼 비하단어로 쓰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기서 아저씨 아줌마 둘다 비하단어로 쓰는건 팩트지않음? 늙남 늙녀도 막 쓰던데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반적인 단어 쓰임새 말하는건데 뭔 인티에서 비하단어로 쓰냐마냐야. 뭐든 말 나쁘게 하면 비하단어가 되는거고 단어 자체에사 느껴지는 뉘앙스 자체가 아줌마가 더 비하단어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 내가 보기엔 둘다 똑같음 비하 할려고 마음 먹으면서 쓰는건데 더 비하단어인게 어디있어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전에서 정의가 다르고 실제로 다르게 쓰이는데 너 혼자 같다고 하면 그게 무슨의미가 있음? 아줌마가 내가 언제 비하단어라고 했어 사전 정의에 나이들았다는 이야기가 있고 아저씨는 걍 성인이라잖아 애초에 둘이 상정하는 나이가 다른 단어인데 젊은 성인여자가 아줌마 소리들으면 기분나쁘지... 주로 중년에 쓰이는 단어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4에게
우기고싶은 모양인데 이미 갈라치기 혐오할라고 비하단어로 쓰는데 사전 정의가 왜 나오냐고ㅋㅋㅋ 이미 변질 됐는데 진짜 웃기네 사전 정의라는건 일반적인 의미에서나 쓰이는거지 혐오하고 비하단어로 쓰는데에는 그런거 없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9에게
우기고싶은건 너야 ㅋㅋㅋㅋㅋㅋ 너가 한국에서 살몀서 아줌마라고 불리는 집단이랑 아저씨로 불리는 집단이 나이가 다른거 전려 못느꼈으면 대체 뭐지싶다. 아줌마 아저씨가 갈라치기용 단어라고만 생각라는거면 그냥 커뮤 좀 끊고 ㅋㅋㅋㅋ 일상적으로 쓰이는 단어잖아 ㅋㅋㅋㅋ 아줌마는 낮줘부르는말이고 중년의 여성을 대상으로 쓰는 말이라 젊은 여자한테 그러면 기분나쁜거 이해못하면 한국에거 뭐하면서 산거야? 아줌마 아저씨 단어가 자동적으로 비하단어로 생각이 되면 커뮤에 너무 절여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9에게
아저씨 약하다고 생각해서 여시에서 끌어온 늙남이란 단어 쓰잖아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긁으려고 하는 말이 대부분이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 진짜 여기 40대 겁나 많은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여기 20대중후반이 제일 많음 그 다음 30대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국식 나이 계산법때문에 나이정병 걸린사람 많은거같음 나이 갈라치기도 심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2살이나 더 먹고 사는데 정병 없을리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질없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학생때 교복입은 친구가 과일가게 아저씨
아저씨라고 부르니까 긁혀서 네. 아줌마 이러던데
지들도 아저씨 소리 듣기 싫어하고 비하하고 싶어서 아줌마 거리는거면서 예민 타령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전적 의미가 변질되고 멸시 조롱 혐오 단어로 쓰면서 예민러 만드는게 웃기네
여기 다들 미래에 아줌마 아저씨 될 사람들 아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이런 애들 마인드가 개신기함 지들이 고의적으로 비꼬듯 말해놓고 왜 화내냐하면 뭐.. 상대는 싸패여야만 함? 아줌마 자체보단 걍 이봐요도 날카롭게 하면 누구든 기분 나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줌마소리 좋아할 사람이 어딨음 ㅋㅋ 무슨 뜻으로 쓰는지 아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애초에 사회에서 아줌마! 하는 것 치고 예의있거나 경우 차려서 부르는 경우가 얼마 없어서 그런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설마 본인이 모르는 여자들한테 뭐 부를 때 아줌마! 하는 건 아닐테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줌마 소리를 누가 좋아함 남이 니 엄마한테 아줌마아줌마 거려도 기분 좋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애 있는 여자면 아줌마지 그럼 뭐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네~ 아줌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뭐냐니까? 진짜 궁금해서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네~ 아줌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7에게
반박 못하는구만 뭐..몽총하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9에게
네~ 아줌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줌마가 좀 낮춰부르는말이라 그냥 아주머니면 몰라도 아줌마라고 부르는건 예의차린 말이 아니긴함 잘 생각해봐 ㅠ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30대 남자면 조카봐주는 일 흔해?
21:17 l 조회 1
미래적금 도약계좌 너무 고민인뎅...
21:17 l 조회 1
자기한테 진심으로 대해준 사람한테 똑같게까진 아니어도 막대한 새끼들
21:17 l 조회 1
사람때매 퇴사말햇거든
21:17 l 조회 1
너내 핫플 이런데 자주 놀러가???
21:17 l 조회 2
26살에 꾸준히 만나는 사람
21:17 l 조회 4
운전면허 따고 첫 운전 어땠어?
21:16 l 조회 3
공차 타로밀크티 당도 50해 70해1
21:16 l 조회 5
시골쥐 서울 가는데 추천 좀
21:16 l 조회 8
예쁘고 잘생기면 회사에서도 난리나는구나
21:15 l 조회 21
전문대 나온애가 로스쿨 다니는애 소개시켜달라하면 해줘?5
21:15 l 조회 18
왜 응급실은 다 조인트에다가 라인을 잡을까?
21:15 l 조회 7
35살이면 임신 출산해도 경력 단절 안돼??4
21:15 l 조회 17
지인이 파바 쿠폰 줘서 오랜만에 파바 빵 먹었는데 맛있다 ㅠ
21:14 l 조회 10
너네는 스트레스 안 받는 회사 있었어?1
21:14 l 조회 15
집에 고양이있어서 cctv있거든 1
21:14 l 조회 15
26살인데 지원한곳 불합하니까 막막하다 너무ㅜㅜ1
21:14 l 조회 9
친구는 날 그만큼 안 생각 하는 것 같은데 나는 안 그러기가 어렵다
21:14 l 조회 14
라떼아트 배웠는데 ㄹㅇ 개똥손임
21:14 l 조회 7
빚투가 이렇게많다고..?
21:1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