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들어가도 playrix? 로고만 뜨고 앱이 안들어가짐
지웠다가 다시 깔아야할 것 같은데 문제는 내가 계정 로그인만 되어 있고 따로 저장이나 이런 걸 해둔 적이 없어서.. 로그인만으로도 저장되어 있을까 아님 걍 지우지말고 앱이 업데이트 되길 기다려야 하나
|
게임 들어가도 playrix? 로고만 뜨고 앱이 안들어가짐 지웠다가 다시 깔아야할 것 같은데 문제는 내가 계정 로그인만 되어 있고 따로 저장이나 이런 걸 해둔 적이 없어서.. 로그인만으로도 저장되어 있을까 아님 걍 지우지말고 앱이 업데이트 되길 기다려야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