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하는거 아님 내가 뭔데? 뭐라 할 깡도 없고 지하철 음식 타고 가도 되는거 앎!!!!
오늘 하루종일 일 하느라 암것도 안먹었더니 음식 냄새만 맡아도 토할거같음ㅠㅠㅠ 취직하고 시작하고 계속 입덧 하는거같음… 이틀에 한끼 먹을정도로 아 근데 너무 토할거같다 ㅠ
|
뭐라하는거 아님 내가 뭔데? 뭐라 할 깡도 없고 지하철 음식 타고 가도 되는거 앎!!!! 오늘 하루종일 일 하느라 암것도 안먹었더니 음식 냄새만 맡아도 토할거같음ㅠㅠㅠ 취직하고 시작하고 계속 입덧 하는거같음… 이틀에 한끼 먹을정도로 아 근데 너무 토할거같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