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팀 여직원(나 포함 우리팀이랑 업무 교류 거의 없음) 혼자 밥 먹을 것 같다고 같이 먹자고 왔는데 나만 말 걸고 옆에서 너무 불편한 티 내서 내가 같이 민망했음... 말 붙여도 짧게만 대답하고 얼굴도 안 쳐다봄 우리팀도 여직원 해봐야 몇 안 되는데 다같이 할 수 있는 대화 해도 될 걸 옆에서 너무 대놓고 어색해하면서 자기들만 떠듦
|
다른 팀 여직원(나 포함 우리팀이랑 업무 교류 거의 없음) 혼자 밥 먹을 것 같다고 같이 먹자고 왔는데 나만 말 걸고 옆에서 너무 불편한 티 내서 내가 같이 민망했음... 말 붙여도 짧게만 대답하고 얼굴도 안 쳐다봄 우리팀도 여직원 해봐야 몇 안 되는데 다같이 할 수 있는 대화 해도 될 걸 옆에서 너무 대놓고 어색해하면서 자기들만 떠듦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