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2주차인데 기숙사 식당에서 나는 냄새가 옷에 배여서나는 냄새가 ㄹㅇ 역겨워서 바로 밥먹고와서 바로 새옷갈아입음..맞기전에는 아무 신경도 안썼는데 미각보다 후각이 엄청 예민해진거같음....신경 예민해져서 그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