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외식 점심 다 통틀어서 순수하게 먹는데 들어가는 돈
적게 쓰면 30만원대이고
진짜 많이쓰면 60까지도 나오는데
평균적으론 40정도 쓰는거 같아...
20만원대로 줄이고 싶은데 배달음식...ㅎ
회사 점심은 안줘서 도시락 싸다님
|
집밥 외식 점심 다 통틀어서 순수하게 먹는데 들어가는 돈 적게 쓰면 30만원대이고 진짜 많이쓰면 60까지도 나오는데 평균적으론 40정도 쓰는거 같아... 20만원대로 줄이고 싶은데 배달음식...ㅎ 회사 점심은 안줘서 도시락 싸다님 |